배너
평가
4.8
리뷰수
68
평가
kj*****2018-12-11 09:35:40
콜라겐EX 트리트먼트 에센스
콜라겐EX 트리트먼트 에센스
18,000원
KakaoTalk_20181211_091252495.jpg
KakaoTalk_20181211_091252784.jpg
희대의 꽝손, 똥손이었던 제가 체험단...
희대의 꽝손, 똥손이었던 제가 체험단에 당첨되다니!!! 놀라움과 설레임으로 받아든 콜라겐EX트리트먼트 에센스였답니다.

제품 홍보 영상을 미리 보았기 때문에 나름 머리속에 이런 제품이겠거니 하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건 그냥 뙇!! 난생 처음 접하는 물건이로고!!

사실 처음 손바닥에 덜었을 때의 그 낯설음과 당혹스러움을 잊을 수 없어요.

뭐랄까... 우리 아들 최애 음료 알로* 농장을 손바닥에 쏟은 기분이었달까...

이런 덩어리들이 과연 흡수가 될까 하며 의심스러운 기분으로 얼굴에 바르기 시작했죠. 그런데 이건 또 뙇!!!! 바르고 몇 번 손가락으로 싸악싸악 비비고나면 어디로갔는지 금방 흡수가 되어버려요. 이 수분력, 흡수력이란!!! (아... 우리 아그들이 느낌표, 물결 이런거 쓰지 말랬는데...노친네 티난다고.... 그래도 어쩔수 없어요. 딱 느낌표 느낌!!! ㅋ)

흡수력이 놀라운 만큼 얼굴은 그새 촉촉하고 쫀쫀함과 윤기가 금새 좌르르 퍼집니다.

마치 내가 원래 피부가 좋았던 뇨자인 것 처럼 자꾸 요리조리 거울속의 얼굴을 돌려 보게 됩니다.

자신감 뿜뿜해지는 시간!! 세안 후에 약간 차가운 느낌의 제형이 피부에 닿는 그 느낌도 좋고 놀라운 흡수력때문에 더 기분좋습니다. 저는 재구매하게 될 거 같아요.

다만, 한가지는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콜라겐 제형말고 함께 있는 토너 제형은 너무 물처럼 묽어서 덜어놓으면 자꾸 손바닥 밑으로 흐르거나 바를 때 손을 타고 내려와요. 콜라겐과 토너의 어떤 융합이랄까... 이게 살짝 아쉽네요. 서로 더 뭉쳐있는 느낌?이었으면 좋겠어요. 바를 때마다 그게 넘나 아쉽다는... 아무튼 체험단 당첨되게 해주셔서 넘 감사하고요, 덕분에 한겨울 건조한 날씨에 좋은 제품 으로 피부관리할 수 있어 행복하답니다~~~~^^ (아...또 물결....)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추천 : 0
 

    댓글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